2019. 5. 24. 19:16 Heralde Time

역전재판 : 소생하는 역전 어떤 버전인가?


 NDS로 출시하였던 역전재판1 소생하는 역전편.


기존 역전재판1 의 4가지 에피소드들과 더불어 소생하는 역전이라는 5번째 에피소드를 담은 버전으로, GBA 대비 향상된 그래픽과 추가 요소들로 큰 인기를 모았던 시리즈입니다. 올려둔 파일은 NDS 실행기, 게임 롬파일, 세이브 파일, 공략파일 등으로 구성되있습니다.





역전재판 : 소생하는 역전 다운 및 플레이를 해보자.




우선 위 다운로더를 통해 역전재판 다운 받고, 파일 압축을 풀어준다.



역전재판 다운로드 압축해제를 마치면 위 파일들이 나온다.




참고로 역전재판1 다운 받은 파일들 중에서, nds 확장자가 게임 롬파일.




sav 확장자는 세이브 파일로써, 1~4에피소드를 모두 클리어해야 할 수 있는 5에피소드, 소생하는 역전 편을 바로 플레이 할 수 있고, 만약 모두 클리어 되지 않은 상태에서 하려면 이 세이브 파일을 다른데다 옮겨놓고 게임 구동하면됩니다.




그리고 역전재판1 공략 파일은 각자 게임하면서 참고하시구요.




이제 게임 구동을 위해서 NDS 실행기 실행 후, Insert Cartridge... 창이 뜨면 역전재판1 소생하는 역전 다운 된 nds 롬파일을 찾아 열어줍니다.




그럼 게임구동되고 상단 모니터는 키보드로, 하단 모니터는 마우스로 조작합니다.




만약 역전재판 한글판 아닌 영어판으로 하려면, 게임시작 전에 하단 모니터의 영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구요.




세이브 파일을 그대로 둔 상태라면, 바로 소생하는 역전 에피소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세이브 파일을 적용하였더라도 기존의 에피소드들을 플레이 할 수 있긴 합니다.



posted by Journa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