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World

케나다아재 애완견구할라고 곰이랑싸움

Journalist. 2016. 7. 21. 12:38

 

'애완견 구하고자 흑곰과 맨손격투를 펼친 아재'

 

캐나다의 어느 한 60대 아저씨가 흑곰과 싸워 이긴 사연이 화제가 되었다네요.

 

그 주인공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서드배리시에 살고 있는 릭 넬슨이란 아재로 젊은시절 복싱을 배우고 운동을 꾸준히 해와서 체력과 힘이 좋던 그는 애완견과 숲길을 산책 중, 나타난 흑곰과 마주한 것.

 

이때 뒤따라 흑곰의 어미가 나타났고 애완견을 살리려면 도망치지 않고 싸워야 한다는 것을 느낀 그는 어미곰에게 달려들어 펀치를 날렸고 서로 공방을 펼치다가 어미곰 코에 어퍼컷을 명중시켜 녀석들을 후퇴하게 만들엇다네요.

 

 

 

물론 그같은 상황 중에, 상처는 꽤 입었구요.

 

정말 대단한 양반...그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개를 보호하려했던 것 처럼 곰도 지 새끼를 보호하려 한 것이라서 어미곰의 공격에 반감을 드러내진 않았다고 합니다.